아이키우기 좋은 교통안전도시 진주! 환영합니다.

  • icon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판
제목 공원 내 엑스게임장 수리 소식을 듣고 건의드립니다!^^
작성자 홍석균 작성일 2017/01/27 조회 1447
안녕하세요. 늘 공원 유지관리에 힘써주시느라 노고가 많으십니다^^ 종종 어그레시브인라인으로 공원 내 엑스게임장 이용하고있는데, 저번에 타러갔을때 관리자로 보이는 분께서 기물 수리예정이 3월~4월에 시작된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 곰곰이 생각해보니, 이용빈도가 적은 기물이나 실제로 타기에는 용이하지않은 부분이 몇가지 있는 것 같고 BMX를 타는 동생이나 다른 스케이터들에게 물었을때도 비슷한 의견인듯 해 다시 글을 올립니다^^. 우선 제가 몇번 이용해본 바로는 상급자용 기물/ 초급자용 기물의 난이도 차이가 꽤 커서 초급자용 기물에는 어린 친구들이 몰려 혼잡한 반면, 상급자용 기물은 두세명 정도밖에 이용하지 않더라구요. (상급자용 기물의 구성상 정작 실력자들은 오지 않는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피라미드기물 두개 대신 쿼터가 있는게 나을 것 같다고도...상급자용에서 탈만한건 하프파이프 정도라고 하네요.) 그래서 만약 엑스게임장 리모델링 계획이 있으시다면 http://blog.naver.com/tipsterjojo/220026947814 위 주소의 통영 산양 스포츠파크를 참고하시는 것도 괜찮을것 같아 주소 긁어왔습니다^^ 수도권의 여러 파크도 찾아보았는데, 통영파크가 넓기보다는 길이가 긴 우리 공원과 비슷해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서요 ㅎㅎ 기물 대부분의 높이는 우리 파크의 상급자, 초급자 중간정도 되는것 같고 "미니하프파이프 :: 쿼터 -----기물----- 쿼터" 의 구성인데, 하프파이프의 높이를 조금 낮춤으로써 초급자에서 실력이 향상된 어린 친구들이 좀더 새로운 기물에 접근하기 쉬운 것 같고, 쿼터 - 높은 런치박스(에어 연습용) - 쿼터 쿼터 - 그라인드박스&낮은 런치박스(그라인드연습&낮은 런치박스는 아이들 연습) -쿼터 와 같은 두개의 코스를 병렬 배치하여 좀 더 다양한 움직임을 연습하기 좋은 것 같아 보입니다. 제가 예산 사정이나 기물설치에 드는 비용 등 구체적인 사정을 모르고 이용객 입장에서만 쓴 글이라 현실적으로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혹여 예산이 충분하고 리모델링 계획도 있으시다면 한번 검토해 주실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 여유가 되신다면 그라인드용 레일박스 하나만 길다랗게 놓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라인드는 주로 트랙 바깥쪽 돌에 왁싱하고 연습하는데, 보호자분들이 주로 앉아 쉬시는 경우가 많아서요...ㅜㅜ 늘 공원 관리에 힘써주시는 관리자분들께 감사하고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 icon 답변익명 2017/01/27 00:26:00
    작성하고 보니 줄바꿈이 적용이 안돼있네요 ㅠㅠ
  • icon 답변익명 2017/01/26 13:35:00
    좋은의견 감사하게 잘 읽었구요 관련사이트는 진주시에 잘 전달하여 참고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판교체도 사실상 엄청난 비용이 들어가는 작업이라 어떻게 반영될 지는 모르겠네요.
    아울러 한가지만 부탁을 드리자면 가급적 대리석 벤치에 왁싱하여 연습하는 행위는 다른 이용객들을 위하여 삼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가급적 빠른 시일내 공사를 진행하여 엑스 게임장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icon 답변익명 2017/01/27 09:57:00
    아 ㅠㅠ 왁싱이 예전부터 되어있길래 원래 타도 되는 스탠드인줄 알고 타고 있었네요 ㅠㅠ주의하겠습니다. 늘 고생많으십니다! 설 연휴 잘 보내세요^^
  • icon 답변관리자 2017/01/27 17:51:00
    우리시 어린이교통공원을 이용과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새해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
  • icon 답변익명 2021/02/19 10:27:31
    좋네요!
icon 답변 의견등록
자유게시판 이전글 /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안녕하세요^^

게시물 열람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게시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