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우기 좋은 교통안전도시 진주! 환영합니다.
공감합니다! 페달자동차 안내해주는 나이드신 직원들. 설명 해주면서 팔장 끼고 설명 해주시던데 그게 무슨 태도인지... 예전에 아이들 데리고 자주 왔을때 계셨던 분들은 친절하고 설명도 이해가 쉽게 해줬는데 요즘은 팔짱 끼면서 윗사람이 아랫사람한테 설명 하듯이 말하고. 암튼 안내가 이상했는지 남자직원?이 대신 다시설명 해주고 하던데.개선이 필요해요!
게시물 열람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게시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